배공파용 플레이스토어 출시 (feat. 배달비 공유 & 사이드 프로젝트)
SW개발/개발이야기

배공파용 플레이스토어 출시 (feat. 배달비 공유 & 사이드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다름이 아니라 그간 열심히 글을 올리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약, 4개월간 사이드 프로젝트로 진행하며 개발했던 어플리케이션이 드디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회사일과 사이드 프로젝트를 병행 하다보니 힘든 점도 많았는데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출시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

 

어플리케이션 소개

긴말 필요없이 어플리케이션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배공파용 - 배달비 공유 (구글 플레이스토어)

 

배공파용 - 배달비 공유 - Google Play 앱

주변의 파티에 참여하여 배달 음식을 같이 시켜요

play.google.com

요즘처럼 배달비가 비싼 시대에는, 커피 한잔, 치킨 한마리 먹으려고 배달비 3~7천원을 더 지불하여야 합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근처의 인원들과 함께 공동 배달을 시켜 배달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파티를 만들어 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즉, 사용하는 유저는 공동 배달을 통해 배달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직접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맹점을 운영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에게도 얻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로, 공동 배달을 통해 한번에 많은 메뉴의 주문이 들어오게 되고, 원래는 여러 번이었을 배달을 한번으로 끝낼 수 있기에 배달 한건 당 붙게되는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는 효과입니다.

 

배공파용

 

현재까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이 좋다면 빠르게 애플 앱 스토어에도 출시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시다 원하시는 기능이나 개선 사항들을 알려주신다면 빠르게 반영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처음으로 홍보성이 들어간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겪었던 스토리 & 출시 까지의 준비 과정과 함께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배공파용 다운로드

다운로드 Google Play

 

728x90